Nani 부부

[요르단 여행] 아카바 맛집 Alshinawi Restaurant 본문

travel

[요르단 여행] 아카바 맛집 Alshinawi Restaurant

Nani couple 2020. 1. 27. 06:22

요르단 아카바 무려 트립어드바이저 대망의 1위식당!
Alshinawi restaurant


현지인이 추천해줘서 알게 되었는데 마침 가격도 합리적이라 한번 가보기로 했어요

늦은 시간에 갔는데도 이미 만석!!
음식도 음식이지만 여긴 시샤 맛집인 듯~
온갖 향이 나는 시샤가 종류별로 있고
테이블마다 음식은 안 시켜도 1인 1시샤는 하고 있는 분들이 많더라고요.

어디 먼저 메뉴 한 번 볼까요!?


이 중 우리의 선택은~

오렌지쥬스, 망고쥬스
Calamari Sajyeh
Meat Sajyeh
Hummus


대대대대대대대존맛 맛집!!
여러분 이 깔라마리는 꼭 드셔야해요.
한국인들을 누구나 좋아할 맛, 어디서 한번 먹어본 맛일 것 같아요
오징어와 야채의 조합이 훌륭하고 금상첨화로 살짝 느껴지는 불 맛과 매콤하게 뿌려진 후추까지~ 먼 이국 요르단에서 한국의 맛을 느끼실 수 있어요.
같이 갔던 분은 지금까지 갔던 여행지 맛집 중 최고라는 극찬을 했더랬지요


저는 여기서 인생 훔무스를 만났어요!!!!
워낙 훔무스를 좋아해서 가는 가게마다 시키는데 여기 훔무스는 먹어본 훔무스 중에 제일 신선했어요.

또 그 위에 갈지 않은 병아리콩을 넣어줘서 식감 또한 예술~
여기서 주는 걸레빵도 방금 구어 나와서 따끈따끈 맛있었어요~
걸레빵 위에 병아리콩을 얹은 훔무스를 올려 한입 베어 물면 얼마나 맛있게요~~~

이 집 훔무스 먹으러 또 오고 싶어질 것 같아요ㅠㅠ

아카바 여행하시는 분들은 모두 여기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.

 

지도는 구글에 “Alshinawi”검색하세요~^^